2013년도에는 들어오지 못했던 AS버젼이 드뎌 2014년도에 한국 야마하스포츠코리아 정비실에서 그 첫모습을 드러냈습니다.
(두근두근~)
박스를 지탱하던 프레임이 사라지고 늠름한 자태를 드러냈습니다. 뜨어~~ 가장먼저 도립식 프론트 포크가 눈에 띄는군요
이쪽에서 보니 전자식 서스펜션 장비가 눈에 들어옵니다.
아래 프레임을 제거하기 위해 리프트로 윌리!!
신형으로 바뀌면서 메인스텐드로 세우는 힘이 절반으로 줄었습니다.
자~ 그럼 AS버젼의 특장점인 전자식 서스펜션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자세히 살펴 볼까요!
제가 직접 작동해 보니 손에 감기는 맛이 마치 비행기 조이스틱 같은 느낌이랄까~~ 정말 편했습니다.
ECU 와 MCU 그리고 SCU... 야마하에서 자랑하듯 정말 최첨단 기술의 집합체 이네요.
실물로 보니 ...뭐라할까 ...감칠맛이 도는 느낌입니다. ㅎㅎ
마지막으로 FJR1300AS 의 오피셜 영상으로 마무리를 지어보겠습니다.
출처 : 슈퍼테네레
글쓴이 : 홀스 원글보기
메모 :
'취미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크랩] 하야부사 코너사고영상 (0) | 2014.06.23 |
---|---|
[스크랩] RSV4 영상. (0) | 2014.06.17 |
[스크랩] 일제 브랜드의 마감 완성도란... (0) | 2014.06.14 |
[스크랩] 2014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(0) | 2014.06.11 |
[스크랩] 2015 벤틀리 플라잉스퍼 V8 (0) | 2014.06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