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비33.3km의 918대 한정판매차량입니다..
옵션없는 국내 판매 기본가격 11억정도
아래는 옵션이랍니다.
일렉트릭 히팅 시스템
4540유로/ 6,000달러 / 약 7백만 원
전기모드로 주행할 때는 엔진 열기로 히팅이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장치가 필요합니다. 그래서 만들어진 것이 이 일렉트릭 컴포트 히팅이란 이름의 시스템인데요. 얼마나 어려운 기술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난로(?) 가격치곤 너무 비싼 게 아닌가 싶습니다. 어쨌든 이게 가장 작은 단위의 옵션 가격이라면, 일단 감이 오시죠?
카본 패키지
5,300유로 / 약 7,000달러 (미화 기준)/ 약 8백10만 원
카본을 여기저기 입히는 금액이 우리 돈으로 8백만 원 가량 됩니다. 얼마나 충실히(?) 카본을 씌워줬느냐에 따라 만족하느냐 그렇지 않느냐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.
프론트 액슬 리프트 시스템
약 8,000유로 / 10,500달러 / 약 1,210만 원
지상고가 낮은 스포츠카들의 경우 잘못하면 앞 범퍼가 땅에 닿아 긁히거나 부딪혀 부셔질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앞쪽이 들리는 시스템을 적용하는데요. 이게 바로 그런 것입니다. 시속 40~50km/h까지에서 30mm 정도 차 앞부분을 들어 올리게 됩니다. 뭐 쉽게 설명드리면 도로방지턱 지날 때 안 망가지게 하기 위해 쓰이는 옵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. 우리나라에서는 꼭 필요하겠네요.
가방 세트
약 15,000유로 / 20,000달러 / 2,300만 원
정확히 어떤 브랜드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개의, 다양한 용도의 가방과 수납케이스 등을 세트로 묶어서 이 가격에 판매를 한다고 하는군요. 사치의 극치를 달린다는 생각입니다. 3가지 옵션을 더 보여드릴 텐데요. 이제부터는 그 옵션 구입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차들이 뭐가 있는지, 자동차라 이해를 돕도록 하겠습니다.
가죽 옵션
19,700유로/ 26,000달러 / 한화 약 3,000만 원
쏘나타나 기아 K5를 살 수 있고 폴로는 이 돈으로 사고 500만 원 정도 남길 수 있기까지 합니다. 대략 이 정도 금액이면 이런 류의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...이렇게 이해해 주시면 좋겠습니다. 자 그럼 다음은 어떤 옵션일까요?
마그네슘 휠
24,000유로 / 미화 32,000불 / 한화 약 3,700만 원
20, 21인치 짜리 마그네슘 휠 선택하는 금액이면 인피니티 G, 혼다 CR-V, 현대 싼타페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. 그랜져도 가능하더군요. 자료에 따르면 마그네슘 휠을 장착하면 차량 무게를 15kg 정도 줄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 경량화가 아무리 중요해도 저거 줄이자고 이런 거금을 들인다는 게...아 물론 스타일은 살아 있습니다.
크롬블루 바디 칼라
약 47,500유로 / 미화 63,000불 / 한화 약 7,300만 원
918 스파이더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두 가지의 특수 색상 옵션이 있습니다. 그 중 하나가 크롬블루인데 10번을 덧칠하는 매우 특별한 도색 과정을 거친다고 합니다..
출처:구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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